본문 바로가기

토끼의 비밀

성령의 소욕을 가진 하나님의교회사람들 #패스티브닷컴#

어느 시간관리 전문가가 여러 사람들 앞에서 강연을 하고 있었다. 그는 주둥이가 넓은 항아리를 꺼내 앞에 있는 탁자 위에 올려놓았다. 그리고는 큰 돌을 하나씩 조심스럽게 항아리 속에 넣었다. 돌이 항아리 주둥이까지 채워져 더 이상 들어가지 않게 되자 그는 물었다.
 "이 항아리가 가득 찼습니까?"
그러자 모두들 "네"라고 대답했다.


이어서 그는 항아리에 자갈을 어느 정도 쏟아 넣은 다음 항아리를 흔들었다. 그러자 자갈들이 큰 돌 틈 사이를 비집고 들어갔다. 그는 다시 청중에게 물었다.
 "항아리가 가득 찼습니까?"
이번에는 선뜻 대답을 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았다.


강사는 "좋습니다"라고 말하고 항아리에 모래를 쏟아 부었다. 또다시 그는 질문을 던졌다.
 "항아리가 가득 찼나요?"
아무도 대답하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주전자를 가지고 항아리가 넘칠 만큼 물을 부었다. 그리고 청중에게 물었다.
 "지금까지 제가 한 행동에 담긴 핵심은 과연 무엇일까요?"
이때, 한 젊은이가 대답했다.
 "스케줄이 아무리 꽉 짜여 있더라도 잘 궁리하면 얼마든지 더 끼워 넣을 수 있다는 겁니다."


강사는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다.
 "그건 진짜 핵심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진정으로 배워야 할 교훈은 ‘가장 큰 돌을 가장 먼저 넣지 않는다면, 절대로 큰 돌을 다 집어넣을 수가 없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들의 삶에서 가장 먼저 챙겨 넣어야 할 ‘가장 큰 돌’은 과연 무엇일까요? 우리들 각자 바로 그 큰 돌부터 챙겨 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진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갈라디아서 6:8)

 

출처:패스티브닷컴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가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성령을 위하여 육신의 소욕을 이깁니다.

늘 봉사에 앞장서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진정한 행복을 아는 사람들입니다.

 

성령의소욕을 가진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