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끼의 비밀

김해지역 하나님의교회 이웃사랑실천

김해지역 하나님의 교회, 9일 소외계층에 생필품 전해

지역사회에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기부!... 진정한 사회공헌으로 영국 여왕도 감동 

 

 전방위적 사회공헌으로 지역사회에 순기능 역할을 수행해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가을맞이 이웃사랑실천을 진행하며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이에 김해지역 하나님의 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지난 9일 김해시청에 25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들은 오전 10시 김해시청에 방문해 관내 거주하는 차상위계층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40개입 라면 114박스를 전하며 경제적 어려움과 가족과의 단절 등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이웃간의 정을 나누며 추석 명절의 정겨움을 더했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최근 경제가 어두워지면서 이웃주민을 위한 생필품 지원이 줄어들고 있는데 매년 명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들을 돌아보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민관의 협력 속에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길 바란다. 관내에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 등 어려운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행사를 준비하는데 동참했다는 강수진(주부, 삼방동)씨는 "각종 봉사활동에 앞장 설 수 있는 것은 이웃을 사랑하라‘는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이 있기 때문이다. 추석 명절의 작은 나눔으로 이웃에게 힘과 사랑, 희망을 심어주고자 참여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계층을 다양한 형태로 돕는 일을 진행하며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을 전함으로 따뜻한 온정이 넘치는 사회를 구현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동안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 175개국 2500여개 교회에서 환경운동 뿐 아니라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 오케스트라 연주회, 각종 전시회 개최 등 문화 활동에도 적극 후원하며 지역사회 관공서와도 상호 보완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협력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먼 나라 영국에서도 그동안 환경정화운동, 수해복구, 이웃돕기, 헌혈, 요양원 위문 등 영국 사회 전반에 기여한 공적이 인정되어 지역 곳곳에서 각종 표창을 수여했으며 2013년 한 해만 그레이터맨체스터 주에 속한 10개 자치단체로부터 수상한 바 있다.

 

이러한 공적이 누적되면서 과거 4년간의 봉사활동에 대한 세부적인 실사와 3년간의 세밀한 심사과정을 통해 영국 내 최고의 영예인 ‘여왕상’을 수상했다.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은 지속적인 자원봉사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이를 통해 지지와 인정과 존경을 받은 단체에 한하여, 영국 정부가 수년간 공정하고 엄격한 평가와 검증을 거쳐 여왕의 승인 하에 수여하는 상으로 알려졌다.

 

출처:영남매일

         

 

하나님의교회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전국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김해지역 하나님의교회에서도 이번기회에 김해시청을 찾아 250만원 상당의 라면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전달했습니다.

영국여왕상을 비롯해 2,000여개의 상을 수상한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는 진정성있는 교회 입니다.